학생 여러분 지금 괜찮나요?
학교 내 고충상담 뭐든 말씀해 주세요~

학교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겪는 이름 모를 고충이나 남에게 말 못할 사연 등이 있다면
언제든지 저희에게 익명으로 상담해 주세요~
저희 대성직업전문학교가 적극 도와드리겠습니다.

고충상담

학교 내 폭력, 괴롭힘, 따돌림, 가정내 겪는 고충 등 여러가지 겪을 수 있는 모든 고충사항을 익명으로 제보해 주세요~
저희는 언제든지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

불편사항 신고접수

불편신고도 OK!
언제든지 불편한 점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~
저희 대성직업학교는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습니다.

건의하고 싶어요~

저희 대성직업전문학교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기탄없이 말씀해 주세요~
적극 수렴하여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.

내 상담은 어떻게 처리하나요?

고충상담 처리 절차

1

의견접수

고충상담이 접수될 경우 고충상담 전문 담당자가 내용을 파악한 후 즉시 응답하거나 내용에 따라 교수위원회 또는 관련 담당자 소집을 결정합니다.
(1차 상담 전문가 응답)

2

고충사항 처리 회의

교수위원회 또는 관련 담당자를 소집하여 회의를 진행하고 해결방법을 결정 또는 해결합니다.
(2차 진행상황 응답)

3

처리 및 결과안내

회의결과 또는 처리완료 시 결과를 의견접수 사항에 답변형식으로 등록합니다.
(3차 최종 처리 결과 응답)